• 00
  • 00 시간
  • 00
  • 00
+
나눔글꼴 최적화 설치권장윈도우용맥용

[16.08.13] “나 어디서 온줄 알암수광?” 남쪽 섬에서 온 뉴 아티스트 인터뷰

[16.08.13] “나 어디서 온줄 알암수광?” 남쪽 섬에서 온 뉴 아티스트 인터뷰

홍대앞 예술시장에 시원한 제주도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먼 남쪽 섬에서 온 뉴 아티스트, ‘써니블라썸’님 인터뷰와 특색 있는 작품들까지!

제주 동백꽃을 모티브로 탄생한 캐릭터 ‘동숙이’가 말합니다.

“나 어디서 온 줄 알암수광?”

동숙이

 

 

Q.먼저 작품 소개 부탁드립니다. 제주도의 특징인 현무암과 해녀가 눈에 띄네요.

A. 플라스틱 클레이로 만들었어요. 현무암은 진짜 제주도에서 온 현무암이구요.
제주도 동백꽃을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 동숙이와 제주도 해녀 피규어 제품을 주로 만들고 있어요.

해녀

 

 

 

Q. 제주도만의 특징을 살려 작품을 만드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A. 제가 육지에서 제주도로 간 지 5년이 되었는데, 살아보니 훨씬 다채로운 모습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에게 제주도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고 싶어요.

한라산

 

 

 

Q. 멀리 제주도에서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까지 오시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A. 제주도에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것과 제주도 밖의 피드백이 다를 거라고 생각해서 참가하게 되었어요.
제주에서도 이런 프리마켓에 참여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관광객들은 제주 관련 소품에 관심이 많잖아요.
그래서 서울이나 제주 밖에서도 제주와 관련된 소품이 관심을 받을지 궁금했어요.

전체모습

 

 

 

무더운 여름, 써니블라썸님의 작품들 덕분에 제주도의 시원한 풍경을 엿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인터뷰 중에도 많은 분들이 발길을 멈추고 구경하고, 관심을 보였답니다.

제주도 밖에서도 제주도를 그리워하는 사람,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으니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안녕제주2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은 이렇게 새로운 시도를 하는 아티스트나

자신의 작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싶은 아트스트, 새로운 피드백을 원하는 아티스트 등

모든 뉴 아티스트를 환영합니다!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참가 신청하기▼▼▼

http://www.freemarket.or.kr/?page_id=2380

홍대앞 예술시장 참가신청